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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 제2024-13-02호] 스크러버 (DEEP RIE용) 1대 구매 (재공고)


[공고번호 제2024 – 13 – 02호]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스크러버 (DEEP RIE용) 1대 구매

    나. 상세규격 : 별첨 “상세규격서 및 용도설명서” 참조

    다. 기초금액 : 일금 오천사백만원정(₩54,000,000- VAT포함)

    라.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총액)입찰,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24일 이내

    바. 납품장소 : 우리원 지정장소 (현장설치 조건 및 폐기물 회수처리 포함)

    사. 공동계약 : 불허

    아. 하자담보책임기간 : 검수완료 후 1년간

 

2. 가격입찰서 및 기술제안서 제출

    가. 입찰공고기간 : 2024.10.30.(수) 14:00 ∼ 2024.11.06.(수) 14:00

    나. 가격입찰서 및 기술(규격)제안서 등 제출시한 : 2024.11.06.(수) 15: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다.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 기술(규격)입찰서 심사 후 개찰

         ※ 입찰가격은 모든 비용(세금, 부대비, 운반, 하역, 설치 등)이 포함 된 최종 가격임

    라. 개찰장소 : 우리 원 계약담당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규격)입찰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개찰시 전산장애 등 사유로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기술(규격)제안서 제출서류 (첨부 입찰서식 참조)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확약서, 각서, 응찰사양서(소정양식), 카다로그 또는 브로셔, 납품실적증명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계좌 사본,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법인인감 날인 요), 위임장, 재직증명서 (법인인감 날인 요)

    바.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식각 공정 가스 처리를 하는 양산공정 라인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상 이행실적인정여부는 수요부서의 판단을 따르며, 양자소자개발실 담당자 [임웅선 선임연구원 (☎ 031-546-6447)]
             확인(서명 등)을 필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해당 이행실적은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원본이 확인 된 해당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의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하오니, 확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행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기술원에서 제시한 규격과 사양에 따라
          납품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조달청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발급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1항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동조 제3항에 의거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의“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우리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시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조치 등에 관하여는 우리원 계약업무규칙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규격)입찰서를 평가하여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제출하신 입찰등록 서류는 기술원의 기술(규격) 평가기준에 따라 합격, 불합격 여부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기준의 성능 및 규격이 동등이상의
          사양일 경우 합격으로 판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라. 동일가격인 경우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원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아울러 최종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Help 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서 제출자는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및 수의계약 운영요령,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 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우리원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장비 및 사양 : 양자소자개발실 임웅선 ☏ 031-546-6235

         - 입찰 및 계약 : 경영지원실 서정운 ☏ 031-546-6512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나노기술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청탁방지담당관(pnjae@kanc.re.kr)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10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