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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번호 제2024-05호][긴급] 외자물품 국제운송 및 수출입 통관 대행 용역


[공고번호 제2024 – 05호]

 

                                        (긴급)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외자물품 국제운송 및 수출·입 통관 대행 용역

    나.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내용은 담당자와 충분히 협의 후 응찰 바랍니다.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

    라.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마.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사업예산 : 일금 이억이천이백만원정(\222,000,000- VAT 포함)

    사. 예정가격 : 비예가

    아. 용역장소 : 경기도 수원이 영통구 광교로 109 한국나노기술원

 

2.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2024.07.15.(월) ~ 2024. 07. 25.(목)

    나. 입찰(제안서)참가서류 제출마감 : 2024. 07. 25.(목) 13:00

    다. 제안서 평가 : 2024. 07. 26.(금)

    라. 우선협상대상업체통지 : 2024. 07. 31.(수)

    마. 기술 및 가격 협상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후 15일 이내

    바. 업체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 완료 후 10일 이내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추후 개별 통보

 

3. 입찰일정 및 접수방법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

         1)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 2024. 07. 25.(월) 13:00 (조달청 가격투찰)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3) 입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관 PC

         ※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업체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4) 입찰서(가격) 제출 :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시 경비내역서(경비내역산정요령 참조)를 작성 후 첨부문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제출 : e발주시스템 제출

         1) 제출기간 : 2024.07.15. 11:00 ~ 2024.07.25. 13:00

         2) 제출장소 : e발주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제출

         ※ 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되어야 하며, 모두 이루어져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다. 제출서류

         1) 정성제안서 : 제안서 1부 (제안요청서 Ⅲ.5.다.용역수행제안서 참조)

         2) 정량제안서

            ① 신용평가등급확인서

            ② 최근 3년간 관련사업 수행실적 목록(별지2)

         ※ 수행실적평가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제출본만 인정

            ③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별지3)

         3) 가격제안서 : [붙임2]경비내역 산정요령 확인

            ① 입찰금액 경비내역서

            ② 화물보관요율표

            ③ 국내운송료표

            ④ 신용장 개설 수수료 및 대행수수료표

         4) 기타 서약서 등 :

            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에서 출력)

            ② 국제물류주선업등록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③ 입찰확약서 [제안요청서 별지4호 참조]

            ④ 각서 [제안요청서 별지5호 참조]

            ⑤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제안요청서 별지6호 참조]

            ⑥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안요청서 별지7호 참조]

            ⑦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⑧ 중소기업확인서

 

         ※ 기술제안서 작성 시 표지 및 내지에 회사명, CI 등은 표기 불가하며, 발표파일의 경우 사본 제출, 사본의 경우 제안업체를 알 수 있는 부분(업체명,
             대표자 등) 삭제, 미삭제 시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정성제안서 2) 정량제안서 3) 입찰서 4)기타서류는 반드시 분리하여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e발주시스템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총 용량 200MB 이내)하여야 하며, 입찰마감 시 까지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요공지) 정성제안서는 공정한 평가를 위해 표지, 본문 등에 일체의 회사명(제안업체명, 대표명), 로고 및 직인 표기 없이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반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에 대한 최종입찰 여부 확인은 발주기관에 있으며,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제물류주선업(업종코드:1147)을 입찰
          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수입물품 운송·통관 업무(수입, 국제운송 및 적하보험부보, 관세감면 및 통관, 보관, 국내운송 등) 일체를
          수행 할 수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    라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마. 전자입찰방식에 의하므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기술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방법

    가. 입찰가격평가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합니다.

    나. 동 제안서 평가는 서면으로 평가 실시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실시합니다.

        - 평가비율 : 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 종합평가점수 = 기술평가점수 + 가격평가점수

        -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 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 평가점수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 이하 4자리까지 산출

    라.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를 적용하며, 제안서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68점)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 할 경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생략합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사.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1항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동조 제3항에
          의거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의“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우리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시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조치 등에 관하여는 우리원 계약업무규칙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원의 청렴계약이행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아울러 최종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문의사항

   입찰 및 계약 : 경영지원실 서정운 ☏ 031-546-6512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나노기술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청탁방지담당관(pnjae@kanc.re.kr)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07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