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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초순수(UPW) 제조시설 용 Ultra Filter 구매 견적제출공고


()한국나노기술원 견적공고 제2020 - 43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초순수(UPW) 제조시설 용 Ultra Filter 구매

. 기초금액 : 일금 이천칠백오십만원정 (\27,500,000 - VAT포함)

. 구매 개요

구분

품명

제조사

수량

단위

1

OLT-5026

Asahi-kasei

3

EA

품명 및 수량 : OLT-5026 / 3 EA

   ※ 세부규격은 첨부의 상세규격서를 반드시 참조하고 당사 제시 규격 제품을

      공급하여야 합니다.

 

. 납품기일 : 계약일로부터 70일 이내(현장 설치기간 포함)

. 납품조건 : 현장설치 조건(전량교체 및 폐기물 회수)

 

 2.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9. 04.() 14:00 ~ 2020. 09. 09.()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09. 09.() 15:00 한국나노기술원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 소액수의(전자견적), 전자입찰, 총액입찰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기술원에서 제시한 규격과 사양에 따라 납품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중소기업기본법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조달청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발급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계약상대자 결정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예정가격 의 88% 이상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인 경우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원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아울러 최종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 전자견적서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본 공고 건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수의계약제한 처분할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 견적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Help 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자는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및 수의계약 운영요령,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 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공고문등 기타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우리원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규격 등에 관한사항 : 시설고도화TF 황선용 031-546-6338

- 입찰·계약 등에 관한사항 : 경영지원실 이현승 031-546-6515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나노기술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청탁방지담당관(sungyong.mun@kanc.re.kr)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09. 04.

 

 

() 한 국 나 노 기 술 원 장